교통사고

본문 바로가기

당신의 내일을 튼튼하게 하는 궁 한의원 교통사고

교통사고

교통사고 사진

" 교통사고후유증, 입원 진료로 집중케어! "

• 교통사고

교통사고는 편타성 손상을 받을 수 있어 위험합니다. 짧은 순간에 뒤로 한번, 앞으로 다시 한번 두 번 연속해서 받기 때문에 치명적인데 문제는 처음부터 증상이 나타나지 않고 점점 증상이 발현된다는 점입니다. 물리적인 충격 외에도 사고가 발생할 때 큰 스트레스를 받으면 심리적인 증상, 일종의 PTSD(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)를 동반할 수 있습니다.

• 교통사고 후유증

즉 교통사고 이후 처음엔 별다른 증상이 없다고 하더라도 신경이 안정되면서 여러 증상을 동반할 수 있습니다. 교통사고 후유증의 대표적인 신체 증상은 근육이나 인대, 디스크 등 손상으로 인한 관절 통증과 저림 등이 있습니다. 신경, 심리적 증상으로는 어지럼증이나 울렁거림, 가슴 두근거림과 두통, 우울증 및 불안함, 불면증 등이 대표적입니다.

교통사고 사진

궁 한의원 교통사고 후유증 한의학 처방

궁 한의원에서는 이러한 교통사고 후유증 통증, 심리적 증상 등의 원인을 신경 변화와 나쁜 피가 뭉친 ‘어혈’ 때문이라고 봅니다. 때문에 어혈 제거 및 경락 기혈순환 촉진을 목표로 합니다. 어혈을 제거하고 기혈을 순환시키며 기혈을 보하는 한약을 처방하며 침, 약침을 병행하여 통증 완화, 근육 이완, 혈액순환 촉진을 제안합니다. 또한 물리, 추나요법을 통해 신체의 균형을 조절합니다.

• 궁 한의원 교통사고 입원 진료

교통사고는 초기 진료는 물론 후유증 관리, 재활까지 세심하게 지켜보고 관리해야 질환의 만성화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. 궁 한의원에서는 쾌적한 입원 시설을 갖추고, 입원 진료를 통해 내원자분들을 집중적으로 관리합니다. 교통사고 입원을 통해 환자 한 분 한 분 세심하게 살필 수 있고 각각 다른 증상에 체계적인 맞춤 케어를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편안하게 쉬면서 증상 호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.

• 교통사고 사진
  • 교통사고 한의학 진료 보험처리

궁 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자동차보험을 적용하여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.

교통사고 후유증 치료 자동차 보험 적용 순서

2. 진료접수
    교통사고 사건 접수 번호자와 자동차보험회사 담당자 연락처 정보 전달
    3. 치료진행